FASCINATION ABOUT 선릉역

Fascination About 선릉역

Fascination About 선릉역

Blog Article

과거 안내방송의 성우조차도 '선능'이라고 했었다. 강희선으로 교체된 후에는 '설릉'으로 발음한다.

머무를 정 테이블에 젓가락만 있어서 카이센동 예쁘게 떠 먹으려고 숟가락을 요청드렸는데 생각보다 귀여운 비주얼의 숟가락 때문에 웃겼어용ㅋㅋㅋ 작고 귀여워,,

“선릉역 사거리 사분면 중 가장 조용한 곳. 골목과 도로를 끼고 있어 은근 진입, 출입이 편리함.

사실 여기는 이자카얀데 점심메뉴로 일본식 도시락 '벤또'를 먹을 수 있는 집이다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힐링여행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유쾌한미스김 국내여행 여행도 좋아 하고 맛있는 것도 좋아 하고 건강 관리에도 관심이 많은 머든 열심히 하고 싶은 유쾌한미스김입니다.

열한시반부터 한시까지 늘 줄을 서기 때문에 아주 일찍 가거나 열두시반 이후에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.

칠리새우는 밥이랑 같이 먹기엔 달아서 우리는 잘 안 먹었고, 스테이크정식이나 완탕면정식을 주로 먹었었었었지.

“바로 밑에 편의점, 방음도 잘 되고, 지하철역 get more info 바로 앞에 있어 좋습니다. 주변에서 지어 진지 가장 신축인 오피스텔이라서 깔끔합니다.”

“주차가 조금 힘들어요. 밤에 살짝 시끄럽긴한데 그건 선릉역 어디나 그럴 것 같아요. 전 에어컨 좀 오래된 곳에 살았는데 살짝 여름에 덥게 느껴져요.”

밥이랑 회 올려 카이센동을 먹는데 뭔가 심심해서 간장소스를 따로 요청드렸습니다ㅠ 원래 나오는 건데 까먹으신 거겠죠..?

Other search engines like yahoo affiliate your advertisement-click habits having a profile on you, that may be employed afterwards to target adverts for you on that online search engine or all around the web.

본 블로그의 맛집 선정 기준은 네이버에 나온 방문자, 블로그 리뷰 수와 리뷰 글들을 보고 선정했습니다.

여러분도 선릉역 맛집 / 대치동 맛집 / 선릉 편백찜 / 선릉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머무를 정 선릉 추천드립니다.

Report this page